테크메이트대부 대출 후기 무직자 주부 일용직 모두 최대 2천

테크메이트대부 대출은 기본적으로 소득과 상관 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해 무직자,주부,일용직,대학생,프리랜서 등 소득 증빙이 어려우신 분들도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또한 신규 대출 뿐만 아니라 기존 이용 고객 추가대출까지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테크메이트대부는 금융감독원에 정식 등록된 안전한 대부업체로써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업체이며 금융감독원 선정 우수한 대부업체로도 뽑힌 업체여서 믿고 안전한 거래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이런 테크메이트대부 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대부 상품 소개

바로바로론 300대출 본인 인증 후 즉시 대출

리드코프 신용대출 후기 소득이 없어도 누구나 최대 3천

써니캐피탈대부 대출 후기 신청조건 최대 3천만원

유미캐피탈대부 대출 후기 신청방법 최대 2천

엠에스아이대부 대출 후기 신청방법 최대 3천

함께 알아보신다면 보다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테크메이트대부 대출

 

테크메이트대부 대출 소개

 

테크메이트대부 대출 신청조건

  • 신청대상 : 성인이라면 누구나 가능
  • 대출한도 : 최대 2천만원
  • 대출금리 : 연 20% 이내
  • 대출기간 : 최대 5년
  • 상환방법 : 자유상환 또는 원리금균등분할 상환
  • 중도상환수수료 : 면제
  • 취급수수료 : 면제

 

테크메이트대부 대출 신청대상

테크메이트대부 대출은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연체가 없어야 이용이 가능하며 소득이 없어도 신청이 가능하니 소득 확인이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테크메이트대부 대출 한도 및 금리

대출 한도는 최소 1백만원부터 최대 2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본인의 신용 및 정보에 따라 한도에서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금리는 연 20%의 금리로 이용한다 생각하셔야 합니다. 대부업체는 금리를 기대하기 힘든게 현실이죠. 따라서 대부업체를 이용하기 전 다른 대안들을 먼저 알아보신 후 더 이상 대안이 없을 경우에만 이용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다른 대안으로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금융 상품들이 다수 있으니 이 상품들은 꼭 알아보시길 추천 드리며 서민금융진흥원에 접속하셔셔 알아보신다면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테크메이트대부 대출 기간 및 상환방법

최소 1년부터 최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니 본인의 상황에 맞는 대출 이용 기간을 선택하셔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상환방법으로는 자유상환과 원리금균등분할 상환이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상환방법을 선택하셔서 진행하시기 바라며 아래에 자세하게 설명드리니 잘 확인하신 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자유상환이란?

매달 대출금의 이자만 납부하다가 여유가 될 때 언제라도 자유롭게 원금을 상환하여 이자 부담을 줄이는 방식입니다. 물론 대출 만료일까지 이자만 납부하다가 계약 만료 시 원금을 납부하셔도 되는 방식이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자유상환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다면 아주 좋은 상환 방식이 될 수 있습니다.

원리금균등분할 상환이란?

매달 일정한 금액(원금+이자)를 상환하는 방식으로 매달 일정한 금액을 상환함으로써 상환 계획 수립에 적합합니다. 다만 상환에 대해 부담을 느낄 수 있으며 대출금이 크면 클수록 상환에 대한 부담도 커질 수 있으니 본인의 상환 능력을 잘 판단하시어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테크메이트대부 대출 중도상환수수료 및 취급수수료

테크메이트대부 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따라서 언제라도 자유롭게 상환하여 이자 부담을 줄이시기 바랍니다.

취급수수료 역시 없습니다. 다만 수수료에서 주의하셔야 할 점이 있는데 이는 중개인을 통해 대출을 진행하는 경우입니다. 간혹가다 중개인이 중개수수료를 요구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이는 불법이니 절대 응하지 마시고 단호하게 대응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받는 이의 간절한 마음을 악용하여 사기를 치는 나쁜놈들이 존재하니 되도록이면 본인이 직접 대출을 진행하시기 바라며 수수료를 요구하는 즉시 금융감독원 1332번으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테크메이트대부 대출 소개
신청대상 누구나 가능
대출한도 최대 2천만원
대출금리 연 20% 이내
대출기간 최대 5년
상환방법 자유상환 또는 원리금균등 상환
특징 소득이 없어도 누구나 가능

 

테크메이트대부 대출 신청방법

 

테크메이트대부 대출 신청방법

 

테크메이트대부 대출은 전화 상담을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전화 상담 후 심사를 진행하게 되며 승인이 난다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계약서를 작성한 후 대출금을 입금받게 됩니다. 입금 받으신 후 등기를 통해 계약서 원본을 다시 한번 작성하신 후 발송해주시면 계약이 만료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 번호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1588-9461

 

궁금한 점

Q 테크메이트대부는 믿을 수 있는 업체인가요?

  • 네 금융감독원에 정식 등록된 안전한 업체입니다.

Q 소득이 없어도 신청이 가능한가요?

  • 네 연체만 없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Q 대출 진행에는 얼마나 걸리나요?

  • 일단 송금까지 최대 2일안에 가능합니다.

Q 승인은 잘 나오나요?

  • 네 소득을 보지 않는 상품으로 승인이 아주 잘 나옵니다.

Q 연체를 한다면 어떻게 되나요?

  • 네 연체를 한다면 기존금리 + 가산금리 3%가 발생되며 최대 20%의 법정금리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테크메이트대부 대출 후기

  1. 소득이 없어 다른 곳은 이용이 힘들었는데 테크메이트대부에서 필요한 자금을 마련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2. 오전에 신청했는데 오후에 입금까지 받아 너무 좋았습니다.
  3. 기대출이 많아 다른 곳은 전부 부결이 나서 걱정이 많았는데 테크메이트대부에서 승인이 나서 너무 좋았습니다.
  4. 전문 상담사가 아주 친절하고 자세하게 소개해줘 좋았습니다.
  5. 신용이 낮아 대출 진행이 안돼 힘들었는데 테크메이트대부에서는 다행히 승인을 받아 너무 행복합니다.

위의 후기에서 알 수 있듯이 소득이 없어 다른 곳 이용이 힘드시다면, 빠른 진행을 원하신다면, 기대출이 많아 추가대출이 힘드시다면 테크메이트대부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으니 밑져야 본전이란 심정으로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도 있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테크메이트대부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소개해드린 다양한 상품들과 같이 알아보신다면 보다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으니 함께 알아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다만 대부업체 이용 전 다른 대안들은 없는 지 꼭 확인하신 후 진행하시기 바라며 대부업체를 이용하신다면 이 업체가 정말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 반드시 확인하신 후 이용하셔야 한다는 점 꼭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대출 피해들은 전부 대부업체 이용 시 발생한다는 점 꼭 인지하시기 바라며 부디 안전한 업체들로만 이용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